자동 입금처리 불가 사유 1)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( ex. 입금 예정자 홍길동, 실제 입금자 홍길순 ) 2)입금 예정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차이가 있을 경우 ( ex. 9,900원 입금 필요하나 10,000원 입금) 3)입금시 받는 분 통장 표시 내용에 메시지를 기재한 경우 ( ex. 로우포인트, 화장품 등 )
입금 확인이 지연 되는 경우 3일 이후 부터 주문서 자동 취소 처리
#입금 확인이 지연 되거나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 010-2412-1069 / 로우포인트 카카오톡 / 실시간 상담으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
네이버 페이는 별도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아이디로 편리하게 구매 및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비회원만 이용 가능하며,
네이버 페이에서 제공하는 간편 결제 수단으로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또한, 네이버 페이로 결제 시 할인, 쿠폰 등 혜택 적용이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.
로우포인트 공식몰에 가입하셔서 할인 및 쿠폰 등 다양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.
*자동 입금 확인까지 대략 30분 소요
1)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( ex. 입금 예정자 홍길동, 실제 입금자 홍길순 )
2)입금 예정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차이가 있을 경우 ( ex. 9,900원 입금 필요하나 10,000원 입금)
3)입금시 받는 분 통장 표시 내용에 메시지를 기재한 경우 ( ex. 로우포인트, 화장품 등 )
#입금 확인이 지연 되거나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 010-2412-1069 / 로우포인트 카카오톡 / 실시간 상담으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
1. 비회원 구매인 경우
2. 회원 구매인 경우
결제 진행 시 (신용카드/실시간 계좌 이체/가상계좌/휴대폰 결제 등) 결제가 정상 승인 처리 되었는지 여부 확인
결제가 정상 처리 되지 않았다면 승인 대기 건으로 처리 되어 주문 건 조회 불가
※ 주문서 작성 후 바로 입금 및 결제 확인이 안되는 경우
위 방법으로도 주문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면
010-2412-1069 / 로우포인트 카카오톡 /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무통장 입금 / 신용카드 / 에스크로 실시간 계좌이체 / 에스크로 가상계좌 / 간편 결제 /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.
무통장 입금 : 당사가 지정한 계좌로만 입금 가능함
신용카드 : 토스페이먼츠 시스템 이용하여 비씨, 국민, 신한, 롯데, NH채움,하나 ,하나(외환) 그 외 기타 카드사 결제 방법
※ 무이자 할부는 고객님께서 소지 하고 계신 카드사 행사 및 토스페이먼츠 시스템 연동 업체에서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함에 있어 적용이 되는 것으로 당사와는 별개 이용 혜택입니다.
실시간 계좌이체 : 토스페이먼츠 결제 시스템 이용하여 각종 은행계좌 및 증권계좌에 본인 계좌에서 실시간 이체 가능한 결제 방법(공인인증서소지자에 한함 / 모바일 결제 제외)
가상계좌 : 입금 가능한 은행 지정 후 가상계좌를 부여 받아 입금하는 결제 방법
간편 결제 : 특정 앱의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여 계좌 혹은 카드 등록 후 결제하는 방법 (페이코 / 카카오페이 / 토스페이)
휴대폰 결제 : 본인의 휴대폰을 이용하여 결제하는 방법
네! 가능합니다.
출고일 지정 가능하며, 아래와 같이 신청 부탁드립니다.
주문 시 배송메시지에 원하는 출고일자를 기입해주세요 ( 예 : 25년 00월 00일 출고요청 )
실제 배송의 경우 영업일 기준 1~2일 정도 소요되나,
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으니 살짝 여유있게 요청해주세요 :)
오후 12시까지 입금/결제 확인 된 주문 건에 한해 당일 발송됩니다.
단, 물량 증가 및 택배사 사정 등 상황에 따라 당일 출고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배송은 입금 확인 후 1~3일 가량 소요되며, 지역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(연휴, 공휴일, 일부 도서지역 및 사서함 주소는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7일 이내 배송됩니다.)
결제 완료 후 5일이 지나도 수령을 못하신 경우에는 010-2412-1069 고객센터 혹은
로우포인트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배송지 변경은 고객센터에서 도움 드릴 수 있습니다.
다만, 주문 상태가 '상품 준비 중'일 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'배송 중' 상태일 때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랍니다.
지금 바로 로우포인트 고객센터 010-2412-1069로 연락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고객센터 통화 연결이 지연될 경우,
카카오톡 채팅
로우포인트 실시간 상담
리뷰&문의 > 게시판 문의에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네. 맞춤 제작 가능합니다.
200*500cm 사이즈 안에서 사각형으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,
원단을 초과하는 300*300cm와 같은 주문의 경우 2개로 나눠서 제작이 들어갑니다.
자세한 내용은 [구매하기 > 커스텀 러그]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.
배송 시 제품이 파손 되었다면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이에 발생 되는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.
제품 파손으로 인한 교환, 반품에 관련하여 고객센터 010-2412-1069 혹은 실시간 상담으로
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단, 아래 와 같은 경우는 교환/반품이 불가 합니다.